창간 28주년 월간 "기프트서울" 거듭나다.

“월간” 기프트 서울은 다음과 같이 기획기사를 통해 단체-기업-종사자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창간 정신을 되살려 잡지매체로 기능을 회복하겠습니다.

입력시간 : 2019-08-21 14:33:19 , 최종수정 : 2019-08-21 14:33:19, 소진수 기자


월간기프트 서울은 다음과 같이 기획기사를 통해 단체-기업-종사자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창간 정신을 되살려 잡지매체로 기능을 회복하겠습니다.


특집기사안내

특집

대한민국 판촉물 선도기업 시리즈

Gift업계 산업으로 키우자

2000년 이후 온라인 GIFT업계가 급부상하여 연간 수조원의 외형이 확장된 시장에서 누가 어떻게 시장을 창출하였으며 미래에는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 것인지를 조명해 나가겠습니다. 제조업체 유통업 관련단체와 종사자들 상호보완적인 요소들은 무엇인지 더 나아가 업계가 더욱 성숙된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심도 있게 연구 분석하여 업계의 방향타가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집

30년 전통 명인/명품 시리즈

제조업이 강해야 강한 나라가 됩니다.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겠습니다. 30년 장인기업 명인/명품 코너를 신설해서 일생동안 제조업에 종사하면서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온 명인/명품을 발굴하여 제조자와 구매자가 상호 공존할 수 있는 문화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집

스타트업

창업한 온라인 유통 및 Gift업에 새롭게 진입한 업체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특집

협회-단체 재조명하다.

업계 단체 및 협회, 조합을 재조명하여 상호 화합과 불필요한 낭비적 요소(광고비지출)가 무엇인지 분석하고 대안이 없는지 연구 분석하는 자세로 업계의 발전과 헌신적으로 단체장을 맡고 계시는 회장단그 외 관계자분들의 귀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업계의 발전적인 모습을 찾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특집

신상품 소개

아무리 잘 생긴 자식이라도 말을 하지 못하거나 글을 쓸수 없다면 장애가 되듯 시간과 막대한 개발비(기획+디자인+금형)를 투입하였으나 그 상품에 대한 자세한 메뉴얼이 없다면 그 상품은 장애를 안고 있는 것입니다. 수백 수천 수억 투자 하여 만든 상품이지만 상품 매뉴얼, 상세한 설명서가 부족합니다.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상호와 브랜드명이 중요하듯 개별적인 상품도 메뉴얼과 그 상품에 자세한 안내서가 중요합니다. 이러한 매뉴얼이 있는 제품과 신상품은 -오프라인 모두 무료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특집

Gift Item Directory 발간

한국판촉물선물용품연감(제조+유통)

본지양식(Page)을 참조하시고 업계종사자 기본자료 수집중입니다. 관련 산업을 정리하여 20201월에 발간하겠습니다.


특집

B2B⇨≫B2C / B2CB2B

Gift업계 주문(특판)상품을 온라인시장 [B2C] 시장으로, 소매상품 특판시장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새로운 플랫폼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집기사 자료 제안 : thegift0688@gmail.com

업계 발전적 정책 제안 : soh1025@hanmail.net  


 

Copyrights ⓒ 더기프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소진수기자 뉴스보기